본문 바로가기
영화광

실시간 피식대학 배가네 고기버스킹 서강대에서 하는중

by 영화광 잼민 2022. 10. 24.
반응형

피식대학 신도시아재들 보는 분들이라면 다들 알겠죠? 배가네 고기버스킹이 실제로 열렸습니다 ㅋㅋㅋㅋ 이게 이제 픽션인지 현실인지 구분이 안갈정도네요. 서강대에서 오늘 24일 12시부터 1시까지 라이브로 고기버스킹을 한다고 하네요. 아이디어가 넘쳐나는듯..

혁이는 오늘 출근해야돼서 못왔나 보네요.. 연봉 1억이지만(6천 언더) 자유롭지못한 회사원.. 보러가실 분들은 지금 당장 서강대로 뛰어가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