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광

피식대학 신도시 아재들 16화 채널 로고 배가네로 변경

by 영화광 잼민 2022. 9. 20.
반응형

ㅋㅋㅋㅋㅋ 피식대학 신도시아재들 16화가 이틀전에 공개됐습니다. 아주 재밌게 보고 있는 시리즈인데, 추석 명절에 안올라와서 정말 아쉬웠어요.

추석이 끝나고 다들 만났는데, 민수가 용남이한테 딜을 겁니다. 황이 형 연락처 알아내기 위해서 채널 로고를 배가네로 바꾼다고하네요.

보다가 응? 하고 채널로고를 살펴봤는데 ㅋㅋㅋㅋ 진짜 배가네로 바꿨네요. 이제 남은건 채널 프로필이랑 채널명, 그리고 진짜 배가네 영상이 올라는 거 이 3가지 정도가 남았는데 어떻게 흘러갈 지 궁금하네요.

이번 시리즈가 대박을 쳐서 전원일기처럼 계속 가자는 사람들이 많아지고있습니다. 저도 재밌게 보고있어서 그랬으면 좋겠지만 적당한 때에 끊어야 또 명작 아니겠습니까. 아직 한참 남았지만 피식대학이 마무리를 잘 할 거라고 생각됩니다. 이번 주말에도 17화가 나오겠네요.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